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지장사 이용 안내

작성자 지장사(ip:)

작성일 2019-11-06 16:41:13

조회 212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1. 회원 가입 안내

- 회원 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, 개인정보 보호 정책 등의 양식의 가입 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,

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- 주문하실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-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리뷰로 인해 적립금 혜택을 받으신 후 적립금을 사용하셨다면 회원탈되를 하셔도 게시물을 지워지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:)

(사용하신 적립금을 반환하셔야 게시물 삭제요청이 가능합니다.)




2. 주문 / 결제 안내

- 카드 결제, 휴대폰 결제는 바로 확인 되며 무통장 주문시 입금 확인은 1시간 마다 자동 확인됩니다.

- 주문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주문 금액을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,
  고객센터나 문의 게시판을 통해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- 주문하실때 품절이 아니더라도 재고 수량에 따라 추후 품절이 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.




3. 고객상담 안내

- 고객센터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- 오후 5시이며 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제외 입니다.

  (고객센터 점심시간 오후 1시 - 2시 입니다.)

- 상담시간 외에 궁금하신점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- 고객센터 : 051-242-1464

 



4. 배송 안내

- 배송택배 : CJ대한통운 및 우체국택배

- 배송지역 : 국내 , 해외

- 배송비용 : 주문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2,500원이 추가됩니다.

- 배송기간 : 입금 확인후 2~5일 (토요일, 공휴일 제외) 배송지연 상품일 경우 개별 연락 드립니다.

- 해외배송 : 우체국 EMS를 이용해 안전한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 



5. 교환 / 반품 안내


공지사항에 있는 내용은 일반적인 내용으로

좀 더 디테일한 설명은 Q&A 게시판의 [자주하는질문 ]게시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- 사이즈 및 타상품으로 교환가능합니다. (단, 왕복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)


-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 같은 디자인 같은 사이즈로 교환가능합니다.


- 수령후 7일 이내에 질문&답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 요청해주신후, 빠른 반송부탁드립니다.


- 상품의 불량은 반드시 사진첨부를 해주셔야 저희 쪽에서 판단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


- CJ대한통운 택배(1588-1255)로 반송접수(착불)를 해주세요.

   타택배 / 편의점택배 이용시 반드시 [선불] 반송 부탁드립니다. 



   직접 접수가 번거로우신 경우 지장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수거접수 신청을 도와드립니다.


- 상품은 포장된 그대로, 상품 비닐까지 함께 반송 부탁드립니다.


- 원하시는 처리와 상품명을 요청시 기재해주시거나 메모하여 동봉해주세요!

   (내용없는경우 처리지연됩니다)


- 저희쪽에 상품이 도착한 후, 1~2일안에 (주말제외) 확인후 처리해드립니다.

  교환의 경우 새상품 준비기간이 2~5일 소요될 수 있으며 교환배송지연되는 경우 개별연락 드립니다.


- 무통장 입금해주신 고객님들께서 배송 전/후 교환 또는 부분반품하실 경우

   초기에 신청해주신 현금영수증은 자동적으로 취소되오니 재발행 원하실 경우에는 

   질문&답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- 반품 주소 : 부산 사하구 대티로 1번길 33, 3층 지장사 / 051-242-1464


 

* 교환 /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

-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교환 / 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

- 접수나 연락없이 도착한 반품 건의 경우

- 다림질(아이롱) 자국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- 초크 자국, 사인펜 자국은 단추 위치 표시를 위한것으로,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- 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 (라벨제거, 세탁, 드라이크리닝, 수선, 스크래치, 훼손 등)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(착용흔적, 세탁, 찢김, 얼룩, 화장품, 향수냄새, 섬유유연제 냄새 등)

- 이미 착용하거나 세탁 후 발견한 불량 상품에 대해서는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불량 상품이더라도, 불량 부분 외 다른 훼손이나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처리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- 맞춤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, 세일 제품일 경우

- 대량 생산에 의해 미세한 재봉 실밥 및 구김, 먼지 원단 특성상 있을 수 있는 잡사에 대한 부분의 경우 불량이 아니오니 무상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*교환 반품시 배송비 안내


-상품을 교환을 하시는 경우 : 6,000원 


-상품을 반품을 하시는경우

   (반품상품 제외한) 최종구매금액 5만원미만 : 6,000원

   (반품상품 제외한) 최종구매금액 5만원이상 : 3,000원


* 단, 네이버페이로 직접 교환/반품 신청하시는 경우 교환 시 5,500원 / 반품 시 3,000원이 부담됩니다.



-불량 / 오배송의 경우

   

   동일상품 교환 : 무료

   다른상품으로 교환 : 3,000원 (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배송비는 반+반 부담합니다)

   반품 - (반품상품 제외한) 최종구매금액 5만원이상 : 무료

          (반품상품 제외한) 최종구매금액 0원~5만원미만 : 최초배송비 3,000원 제외후 처리해드립니다

    

   * 불량 / 오배송의 경우 무상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

     다른상품으로 교환이나 반품시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반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   * 불량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  * 불량 상품을 교환하시는 경우에도 맞교환 또는 새상품을 먼저 보내드리는 것은 불가능하며 불량상품이

     저희쪽에 도착되어야지만 교환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





6. 환불 안내

- 카드결제 및 휴대폰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반품된 상품 도착 후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
- 무통장 입금하신 경우 매주 금요일 일괄 환불 처리되며 금요일 오후 2시 이전 접수건까지 가능합니다.

- 휴대폰 소액 결제하신 경우 결제된 당월에만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.

   (예 : 1월 결제건은 2월 전체 취소 불가능합니다.)

- 신용카드 결제는 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.
(대금이 결제된 경우, 다음달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.)

-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4-7일 정도 소요되며,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.

 
* 휴대폰 소액 결제 안내 *


휴대폰 결제의 경우, 

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라 결제 당월이 지나면 결제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따라서 휴대폰 결제로 구매하신 상품의 
취소/반품은 처리완료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.

 


① 결제하신 당월에 취소/반품처리가 완료되는 경우 
   ->휴대폰취소처리 가능

 

② 결제하신 당월이 지난 후 취소/반품처리가 완료되는 경우
   ->휴대폰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 

     (현금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- 수수료 4.1% 차감 후 처리가능 / 적립금 처리시 - 수수료 차감없이 적립 가능)


*휴대폰 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


자세한 사항은 질문&답변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휴대폰 소액 결제 이용시 불편없기를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